본문 바로가기
구매 후기

도미노피자 추천 [K-Rip&치즈 피자] SON에 SON 잡고 응원하자!

by 꿈꾸는주꾸미 2024. 7. 29.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주 금요일부터 도미노피자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출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_이벤트&제휴 페이지

 

 

[도미노피자] 이벤트 페이지 "SON에 SON 잡고 응원하자"

 

 

아쉽게도 저는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맛있게 피자를 다 먹은 후에

 

이벤트 중인걸 알게됬어요!!!ㅜㅜ

 

아쉽게도 할인쿠폰은 하나도 이용을 하지 못했네요.

 

하지만 피자를 좋아하는 저는

 

또 다음기회를 노려봐도 괜찮을 것 같네요 : )

 

 

 

 

 

따끈한 피자가 도착.

 

포장지에 멋진 손흥민의 일러스트가 딱!!

 

얼굴의 오른쪽에 사인도 새겨줘서 좋아요.

 

있는데 가슴이 웅장해 지는군요.

 

항상 응원합니다, 우리의 자랑스러운 손흥민 선수!

 

 

 

 

 

 

따라라~라따~~

 

택배든 배달음식이든 언박싱은 신이 나네요.

 

피자에는 미트크럼블과 K-RIP스테이크, 페퍼로니,

 

Sonny 큐브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습니다.

 

 

 

 

[출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_토핑&원산지 정보

 

 

 

입에 침이 고입니다.

 

엣지는 "더블치즈엣지"로 선택했어요.

 

엣지 속에 두가지 치즈가 들어가

 

퐁신퐁신하고 짭조롬하니

 

엣지 남기지 않고 끝까지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자 먹을 때 갈릭디핑소스가 빠지면 섭섭하죠??

 

친구가 소스를 뜯어서 짜주는데

 

너무 엉망으로 뜯어서

 

함께 한바탕 웃었네요. >_<

 

짜식 엄청난 소스 짜기 스킬을 가졌잖아?? ㅎㅎ

 

 

 

 

 

피자 정말 좋아하는데

 

고기와 치즈, 야채가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다들 저처럼 원가 그대로 시켜드시지 말고

 

이벤트 이용해서

 

SON과 함께 올림픽 선수들도 응원하고,

 

맛있는 피자도 저렴하게 드셔보세요~~

 

아래에 홈페이지 링크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도미노피자] 이벤트 페이지  "SON에 SON 잡고 응원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