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후기

대구 성서 믿고 가는 미용실 [라미스헤어 성서계대점] 또 방문 후기_앞머리 매직&염색

by 꿈꾸는주꾸미 2024. 10. 25.

 

안녕하세요.

 

저 요즘 나이가 드니 점점 헤어라인, 정수리, 뒷통수 여기 저기 흰머리가 굉장히 많이 보이더라구요. 꺅!-- 매일 보이는 족족 뽑았는데 흰머리라도 뽑은게 좋지 않다고 주위에서 다들 말리시더라구요?? 그래서 또 염색을 맘 먹고 해볼려고 갔습니다.

 

그리도 또 하나 저의 오랜 콤플렉스이자 스트레스 원인인 곱슬머리. 학창 시절 악성 곱슬이 너무 심했었는데 지금은 앞, 옆머리 헤어라인을 따라 곱슬이 아주 심해요. 그래서 염색도 하고 앞머리 매직도 할려고 합니다!

 

 

 

 

 

 

 

 

 

 

 

[라미스헤어 성서계대점]

 

주       소 :  대구 달서구 계대동문로3안길 24

영업시간 : 매일 10:00~20:30

                 매년 설날, 추석 당일 휴무

전화번호 : 053-585-1780

 

 

 

 

 

 

 

 

 

 

우선 입장해서 이름과 예약 여부를 말하면 무거운 짐이나 외투 등은 사물함에 보관해 주시고 가운을 주십니다. 안내해 주는 자리로 안내를 받아 디자이너쌤의 시술을 기다립니다. 두근두근. 현지쌤 오늘도 잘 부탁드립니다!

 

먼저, 시술하기 전 곱슬기가 심한 앞머리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24년 5월에 컷트와 볼륨매직을 한 후에 다시 자라난 앞머리가 곱슬기가 심해져서 헤어가 너무 지저분해 보이는 상태입니다. 너무 스트레스에요ㅠㅠ

 

 

 

 

 

 

 

어휴, 사진으로 보니 또 스트레스 받네요.. 먼저 앞머리 매직을 먼저 하기 위해 앞머리 부분에만 약을 발랐어요. 얼굴에 약이 묻지 않도록 투명 플라스틱 재질의 페이스커버를 붙여줬습니다.

 

 

 

 

▼적나라함 주의 ▼

 

 

 

 

 

 

 

 

모류교정을 위해(앞머리가 자꾸 5대 5로 갈라져서) 앞머리를 반대 방향으로 넘겨 약을 바른 상태로 어느정도 방치한 후에 모발의 상태를 체크하고 앞머리만 샴푸실에 가서 살짝 감아줍니다.

 

젖은 머리를 잘 말려 준 후에 매직기로 앞머리를 아주 세심하게 쫙쫙 펴줍니다. 혹시라도 피부에 뜨거운 매직기가 닿아 뜨거울 수도 있으니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알려달라고 안내를 해주셨는데 뜨거운 매직기에 닿는 일 없이 아주 편안하게 매직이 마무리가 됬습니다.

 

매직이 잘 되었으니 원하는 머리 색을 정하고 염색약을 발라줍니다. 전 그냥 밝은 갈색을 선택했습니다. 그냥 좀 밝아지고 싶어서 선택했는데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니 흰머리가 많아 염색을 결심한건데 너무 밝은색을 선택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뿌리염색이 벌써부터 걱정되네요 ㅎㅎ

 

 

 

 

 

 

 

 

머리에 비닐도 하나 뒤집어 써주고 조금 기다립니다. 중간에 디자이너쌤이 와서 모발의 상태도 확인하시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두피쪽 모발에 마지막으로 염색약을 또 도포해 줍니다. 철저한 체크를 한 후에 샴푸 후 머리를 잘 말려주면 끝입니다!

 

머리를 얼마나 잘 감겨주는지 '물 온도 어떠세요?'에 '예, 무릉도원이에요.'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듯 했습니다. 두피 마사지두피가 아주 시원~해지는 샴푸를 써주셔서 두피에 열이 많은 저는 너무나도 만족스럽네요. 남이 머리 감겨주는거 진짜 쵝오!

 

 

 

 

 

 

 

샤랄라 차분해진 앞머리ㅜ-ㅜ 감격스러워요. 염색도 잘 되었고 이번 미용실 방문도 성공적입니다. 수줍게 인증샷 하나 남겨주고 정리를 한 후에 나옵니다. 남자분들이 약 한달에 한번 정도 커트를 하듯이 자주는 방문하지 못하지만 일년에 한 두번 가는 헤어샵은 항상 기분 전환이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