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후기

경북 경산 정평역 근처 [하루초밥] 방문 후기

by 꿈꾸는주꾸미 2024. 12. 3.

 

 

안녕하세요.

 

초밥이 먹고싶은 날이라 서칭을 해서 찾아간 정평역의 초밥집 오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하루초밥]

 

주       소 : 경북 경산시 대학로 59-4(정평동)

영업시간 : 월~토요일 11:00~21: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53-781-8003

 

 

 

 

 

 

위치는 정평역 4번출구와 가장 가깝고 정평현대타운아마트와 IM뱅크 사이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방문했고 방문 했을때 매장은 조용했어요.

 

 

 

 

 

입구에는 오늘의 셰프님의 추천 메뉴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 날 그 날의 신선한 재료를 추천해 주시는 거겠죠? 메뉴 고를 때 참고하면 좋겠네요 :)

 

 

 

 

 

 

 

 

 

매장 안은 그리 그치 않습니다. 창가쪽과 주방, 카운터 쪽에도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고 가운데 4인 테이블 2개, 2인 테이블 1개 있습니다. 일본풍의 액자와 술병들로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네요.

 

하지만 매장 안이 아주 깔끔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파리 한마리가 자꾸 귀찮게 하더라구요. 저리가 파리!!!@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하루 특초밥" 굉장하겠다 싶어 한번 시켜봤습니다. 먹어보고 맛있는 초밥이 있으면 추가초밥 주문할려고 했어요! 기대가 됩니다. 두근두근-

 

 

 

 

 

 

특초밥이 나왔습니다. 광어3, 활어3, 연어2, 황새치뱃살2, 참치뱃살2, 새우튀김2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고 나오는데 새우튀김까지 14개 입니다. 우동과 샐러드도 함께 나오고 새우튀김 2개는 조금 뒤에 나왔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다른 초밥에 비해 비싼 생선들이 들어가서 인지 가격이 높았지만 솔직히 약간 아쉬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참치와 황새치가 있다는 것 그 외에 특별히 더 신선하다던가 맛기 기가 막히지도, 양이 특별히 더 푸짐하지도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맛있는 초밥 있으면 추가 주문할려고 했지만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습니다. 남자친구 역시 조금 아쉬운 느낌이 같이 들었는지 다음번에는 찾아오지 않을 것 같다라고 말하네요ㅠ.ㅠ

 

 

 

전체적으로 아쉬움이 남는 정평역 초밥집 하루초밥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