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후기

부산 서면 고기구이 맛집 [금성회관] 부산서면점 방문 후기

by 꿈꾸는주꾸미 2024. 8. 8.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에

 

완전 고기구이 찐맛집

 

알게되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금성회관"입니다!

 

 

 

[출처] 네이버지도 로드뷰

 

 

 

 

[금성회관] 부산서면점

 

주       소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95번길 1층~2층

영업시간 : 금~토요일 12:00~00:30

                  일요일 12:00~23:00

                  월~목요일 11:30~23:30

                  (라스트오더 -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전화번호 : 0507-1387-2273

편의시설 : 단체이용,예약,남녀/화장실구분/무선인터넷, 대기,유아의자

 

 

 

 

 

 

 

서면역 6번출구에서 NC백화점 방면 200M 내외며

 

NC백화점 맞은편 사잇길 50M 이내에 있습니다.

 

사람이 다니는 사잇길이라

 

길이 좁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

 

금성회관에서는 주차비를 지원해 주십니다!

 

테이블 당 2,000원 지원이며

 

이오스프라자 민영주차장(70M이내),

 

서림주차장(50M이내)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금성회관 사이트 메뉴판

 

 

 

 

저는 진짜 메뉴판 찍어오는걸

 

매번 깜박하는 것 같아요ㅠㅠ

 

이번에도 네이버에 열심히 검색을 해왔습니다.

 

 

 

 

저는 금성 생갈비 3인분 먼저 주문했습니다.

 

첫주문은 3인분부터,

 

추가주문은 2인분씩 할 수 있어요.

 

 

 

 

 

 

밑반찬 정말 정갈하게 나옵니다.

 

쌈장, 쌈, 와사비, 홀그레인,

 

돈까스소스, 빵가루(요즘 유행인가요??ㅎㅎ)

 

백김치, 장아찌, 갓김치

 

감자샐러드, 치커리샐러드

 

파채무침 등등 나오는데

 

치커리샐러드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신선한 치커리에 쫀득 부드러운

 

치즈가 고소하고 상큼한 드레싱과 

 

참 잘 어울려서 두그릇이나 먹었네요.

 

 

 

치커리샐러드

 

 

 

 

 

 

고기가 준비되면

 

직원이 정말 정성으로 집중해서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과묵한 남자친구가 그 모습에

 

약간 감동을 받은 것 같았어요 ㅎㅎ

 

'고기를 너무 잘 구우시는 것 같아요'

 

직원이 고기 구우시다가

 

환하게 웃으며 기뻐하셔서

 

같이 기분이 좋아졌네요 ♥

 

 

 

 

 

 

한점 한점 정성을 한 껏 담아

 

고기를 구워 먹기 편하게

 

저희와 가까운쪽으로 고기를

 

예쁘게 정열해 주셨어요.

 

남자친구가 자꾸 엄지척 ㅎㅎㅎㅎ

 

 

 

 

 

 

 

테이블에 보면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원에게 이벤트 참여 의사를 밝히면

 

영수증을 준비해 주십니다.

 

호다닥 리뷰를 쓰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돌려돌려 행운의 돌림판 돌리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남자친구가 돌렸는데

 

4등 된장찌개 당첨!! ♪♬

 

 

 

기분이 좋아진 저희는 

 

이벤트 된장찌개와 눈꽃살 1인분을

 

추가주문 했습니다.

 

 

 

 

 

 

저 영롱한 색갈 좀 보세요 여러분.

 

고기가 정말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녹아.

 

 

그리고 사진 찍을려고 폰을 샥 들면

 

센스 넘치는 직원분이

 

바로 천장 배기후드를 챡-하고

 

손으로 밀어 치워주시더라구요.

 

사진 편하게 찍으라고 배려를 해주세요ㅠㅠ

 

여기 정말 직원분들이

 

일 열심히하고 센스 넘쳐요!

 

 

 

 

 

 

 

밥과 함께 나온 이벤트 된장찌개.

 

야채와 두부가 듬뿍 들어가있고

 

간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오히려 더 빡빡한 느낌이고 좋았어요.

 

너무 짜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간도 딱 맞아서 눈꽃살과 함께

 

밥 한그릇 뚝딱-

 

 

 

 

 

 

 

네이버로 예약 시 받을 수 있는

 

4종 쿠폰이 있다고 하니

 

적극 이용하시고

 

금성회관 들러서 

 

맛있는 고기 맛보세요~~

 

 

 

고기도 최고,

 

직원들 친절과 서비스까지 최고,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